순금 쥬얼리

주얼리(珠寶, jewelry)는 브로치, 반지, 목걸이, 귀걸이, 팔찌와 같은 조그마한 악세서리들을 가리킨다. 보석 원석으로 된 것들이 많아 보석류(寶石類)로 부르기도 하지만 조개와 다른 식물들이 사용되기도 한다.  

골드바

골드 바는 제조 방법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.[1] 주물 바(cast bar)와 민티드 바(minted bar)이다. 녹힌 금을 금괴 주형에 부어서 모양을 내어만든 것이 주물 바이다. 민티드 바 또는 프레스 바는 금 반가공품을 수작업으로 깎아서 평평한 모양을 만든 것이다. 골드 바에 새기는 마크들은 프레스로 눌러 만들며, 이 마크들은 홀마크(hallmark)라고 부른다.

실버바

은(銀, 영어: silver 실버[*]) 또는 백은(白銀)은 화학 원소로 기호는 Ag(←라틴어: argentum 아르겐툼[*]), 원자 번호는 47이다. 무르고 흰색의 빛나는 전이 금속으로 다른 금속에 비해 전기와 열의 전도도가 뛰어나다. 은 광석 또는 순은 형태로 산출되며, 주화, 장신구, 식기, 사진, 은메달 등에 사용된다. 은광산은 대부분의 나라에 다 있다. 그러나 은을 캐낼 때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, 많은 나라에서 […]

행운의 열쇠

황금열쇠 행운을 열어준다. 행운을 가져 온다는 뜻이 있어서 행운의 열쇠라고도 합니다.

순금카드

순금카드는 순도99.99%의 순금을 얇은 박판으로 성형가공 한 후 그 위에 특수인쇄 처리한 제품으로아름다움 순금형태를 그대로 유지한 제품입니다. 순금카드는 크게 두가지 형태로 제품화 되는데 하나는 압연기로 여러번 롤링한 금판위에 인쇄를 올리는 박판형 순금카드(중량금)와 또 하나는 박판형의 금판을 여러번 박타해서 파우더 형태의 초박형으로 금판을 제작, 이 위에 인쇄하는 파우더형 순금카드(가루형태)가 있습니다. 순금상패는 인쇄까지 완료된 순금카드를 목재와 접목시켜 […]

기업상품

기업반지, 뱃지, 메달, 골드바에서 주문제작에 이르기까지 기업 단위에서 필요한 순금제품을 말합니다.

돌선물

돌반지, 금수저, 발도장 순금 카드 등 돌선물 순금제품을 취급합니다.

기획전

각종 순금 기념주화, 골드바 등을 취급합니다.